이전 홈페이지    회원가입 로그인 ID/PW 찾기

의료선교


line_02.png
의료선교회
의료인 예배 (성도의 축복)
매주일 2부 예배 후 의료공동체(의료인, 의료관계자, 병원행정직, 의료선교에 관심 있는 자)로 자체예배가 드려진다.
병원현장은 질병과의 전쟁으로 보이지만 사실은 치열한 영적전투 현장이므로 의료인들이 먼저 강단말씀으로 생명의 힘을 무장하여 육신의 생명을 치료하는 병원현장으로 나간다. 흩어져 있던 의료인들의 한 곳에 모여 행복한 성도의 영적교제로 가득찬 시간이다.
의료인 양육 (제자의 축복)
의료인들은 병원현장의 특성상 주중에 일정한 시간의 모임이 어려움으로 일대일 개인양육과 집중제자양육, 팀사역, 직장순회사역, 여름,겨울 수련회 등으로 다양하게 의료인제자양 육을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의료전도현장 (지교회의 축복)
지역복지관 의료봉사, 국내다민족 의료봉사, 세계농인대회 의료봉사, 요양병원과 요양원 예배 등 여러 기관들과 연결되어 의료를 통해 전도의 문이 열려지고 있다. 그리고 나의 전문성과 업을 통해 병원지교회, 약국지교회, 학교지교회(보건교사)가 세워져 나가고 있다.
해외의료선교(평신도 의료선교사의 축복)
아프리카 케냐 마사이족에 이르기까지 의료를 통해 복음이 전파되는 현장에서 평신도의료선교사의 축복으로 함께 한다.
매년 추석주간 교회연합으로 가는 해외의료선교는 특별히 대학부 예비의료인들과 의료인 비전을 가지고 준비하는 초·중·고 미래의료인이 선교현장을 보면서 복음 가진 의료인으로 쑥쑥 자라나고 있다.
sub03_0101.png